한국관광명품점

한국관광명품점은 1999년 9월 17일, ‘문화를 바탕으로 하는 관광기념품 육성 계획’의 일환으로 설립된 공예품 전문 판매점으로 우리나라 대표적인 문화관광상품을 엄선하여 전시‧판매함으로써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전통미와 현대미를 체험할 수 있는 쇼핑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한국관광명품점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운영’하고 있는만큼 입점 기준이 엄격하여 각종 공모전에서 입상경력이 있는 업체 중 심사를 거친 업체가 입점이 되어 있으며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고품질, 고품격의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통공예품이라고 하면 아직까지 진부하고 고리타분하면서 조금은 촌스럽고 세련되지 못한 상품으로 인식하거나 또는 가격이 매우 높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우리 한국관광명품점은 현대 생활에 어울리는 최상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여 내국인은 물론 외국 관광객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한국 고유문화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관광명품점은 단순한 문화 관광상품 판매점이 아니라 장인정신이 깃든 제품을 판매하는 전문 쇼핑센터가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광기념품을 선도하고 있는 한국관광명품점을 많이 이용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